불만, 고충처리 안내
- 문경제일병원은 내원객 및 환자분들께서 보다 편리하게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.
- 병원을 이용하면서 느낀 불편사항을 말씀해 주시면 정성껏 상담하고 최선을 다해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접수방법
- 문경제일병원 상담실 : 전화 054)550-7978, 7918 및 직접방문
- 건의함 : 민원카드(병동 휴게실 및 1층 로비에 비치)
* 최대한 조속히 해결하겠습니다
처리기간
즉시 해결 가능한 사항 | -> | 즉시 해결 통보(전화 또는 면담) |
개선 및 해결에 시간이 필요한 사항 | -> | 2일 이내 통보(전화 또는 서면) |
개선에 오랜 시간이 필요한 사항 | -> | 1주일 이내 통보(전화 또는 서면)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