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환자를 내 가족처럼 생각하는 병원 문경제일병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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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  - 문경제일병원은 내원객 및 환자분들께서 보다 편리하게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.
      - 병원을 이용하면서 느낀 불편사항을 말씀해 주시면 정성껏 상담하고 최선을 다해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
      접수방법

      - 문경제일병원 상담실 : 전화 054)550-7978, 7918 및 직접방문
      - 건의함 : 민원카드(병동 휴게실 및 1층 로비에 비치)
      * 최대한 조속히 해결하겠습니다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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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  즉시 해결 가능한 사항 -> 즉시 해결 통보(전화 또는 면담)
      개선 및 해결에 시간이 필요한 사항 -> 2일 이내 통보(전화 또는 서면)
      개선에 오랜 시간이 필요한 사항 -> 1주일 이내 통보(전화 또는 서면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