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원은 내원 객 여러분께서 보다 편리하게 진료를 받으실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. 병원을 이용하시면서
불편하신 점이나 개선해야 할 점이 있다면, 정성껏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 본원은 내원 객 여러분께서 보다 편리하게 진료를 받으실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고
있습니다. 본원을 이용하시면서 입,퇴원 관련 불편하신 점이나 개선해야 할 점이 있다면 상담실로 연락 주십시요. 정성껏 상담해 드리겠습니다.
불편사항접수
본관 상담실 본관 1층 원무행정부 맞은 편
1. 전화 및 방문접수
불편사항처리
즉시 해결 가능한 사항 --> 즉시해결 통보(전화 또는 면담)
개선 및 해결에 시간이 필요한 경우 --> 2일 이내 통보(전화 및 서면)
개선에 오랜 시간이 필요한 경우 --> 1주일 이내 통보(전화 및 서면)
* 입원생활 중 진료와 관련한 의료윤리적 어려움이 발생하여 자문이 필요한 경우에도 상담실(7918)로 연락 주시면 최선을 다해 상담해 드리겠습니다.